카테고리 없음

롤렉스 공홈 온라인 예약 연속 성공! (+예약 팁)

막시무스tv 2024. 2. 1.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롤렉스 시계 관심 있으신 분들

오늘 롤렉스 온라인 예약 성공하셨나요?

2024.01.31일 저녁 시 

저는 이번에도 운이 좋게 예약에 성공을 했는데요!

롤렉스 예약 성공 인증과 롤렉스 온라인 예약 간단한 팁을 공유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크로노다임 공홈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크로노다임에 접속을 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예약하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컴퓨터가 먹통이 되었을 때도 있었습니다 ㄷㄷ

 

롤렉스의 인기가 식었다는 말은 있지만 아직도 뜨거운거같습니다 ...ㄷㄷ

2월24일에 예약을 성공했습니다

24년 02월 24일에 예약방문을 성공 했습니다 ^^

 

예약 문자

예약을 성공하자마자 예약확인 문자가 오네요

매장에 방문할때 이 문자메세지와 신분증을 꼭 보여주어야 한답니다 !

이번에 방문 했을때는 꼭 제가 원하는 시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롤렉스 온라인 예약 성공하는 팁은 아래 링크에 남겨드리겠습니다 .

참조하시고 다음달에 꼭 예약 성공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0^

 

롤렉스 온라인 예약 하는법 알아보자 !(2024년ver)

#롤렉스 #롤렉스온라인예약 #로렉스 안녕하세요 ! 롤렉스 시계에 관심 많으신가요? 로렉스 시계를 구매하기 위해선 온라인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 오늘은 온라인 예약 하는법을 안내 해드리겠

richheathy.tistory.com

 

 

 

 

 

 

 

#롤렉스 #로렉스 #로렉스온라인예약 #로렉스성골 #로렉스오픈런

#로렉스예약팁 #로렉스예약하는법 #로렉스예약 #로렉스성공팁

#로렉스예약 #결혼예물 #롤렉스결혼

#롤랙스결혼 #롤렉스예물 #롤랙스예물 #시계예물

#결혼준비 #결혼예물 #롯데백화점본점

#크로노다임#크로노타임#롯본#에비뉴엘#롯데백화점본점롤렉스

#로렉스성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