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chrome=1" />

카테고리 없음

글 작성 36개 만에 애드포스트 승인 후기( 후기)

막시무스tv 2024. 2. 2. 1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제가 애드 포스트 승인을 받았습니다! 야호

그동안 애드 포스트 신청이 계속 보류되다가

이번에야 승인을 받았는데요'

 

보류되었다는 안내는

하루가 지나면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는데

승인되었다는 안내는

이틀이 지나서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조건

1. 블로그 개설일 90일 이후

2. 이웃 수 100명 이상

3. (대충) 일 방문자 수 100명 이상/ 게시글 50개 이상 (

1번과 2번은 네이버에서 공식 내용이지만

3번은 사람들이 대략 잡은 기준입니다 '

저는 전체 글 37개뿐인데 오늘 일자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조건을 충족시킨 다음 달에 애드 포스트 신청을 해야 합니다!!

조건을 충족시키고 일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그 달에는 승인받을 수 없습니다.

제가 그걸 모르고 조건은 충분히 만족했는데 왜 자꾸 반려가 될까? 고민했었는데

전달 말일에 신청하고 반려 당하고

새로운 달 1일에 신청하자마자 바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애드 포스트 승인!

애드 포스트에 접속을 한 후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미디어 관리 >미디어 설정> 정상(항상 보류 반려 메시지를 받았었는데 정상 표시!)

 

메일 확인

미디어가 등록이 되었다고 메일이 옵니다!

이제부터 제가 작성하는 블로그 글에 광고가 붙고

온라인 부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분도 좋고 설레지만

한편으로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어떻게 더 양질의 글을 작성하고

정보를 제공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

오늘은 애드 포스트 승인 조건에 대해서 적어 보았습니다.

애드 포스트 등 온라인 부업을 생각하고 계시는 여러분

컴맹인 저 조차도 성공? 을 했네요

저처럼 콤퓨타를 못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성공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ㅎ

저와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부자가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

#애드포스트 #블로그부업 #온라인부업 #부업 #제태크 #티스토리 #애드포스트조건 #애드포스트승인 #애드포스트승인받는법 #애드포스트광고#네이버블로그 #블로그부업 #블로그수입얻는법#블로그돈버는법 #돈버는법

반응형